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이동 맛집 미역국 전문점 장인미역 올림픽공원점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20. 12. 18.
반응형

방이동 맛집 장인미역 올림픽공원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대략 6개월 정도 전에 오픈한 것 같은데 이제서야 가봤네요. 

찾아보니 서울에 지점이 3곳 있더라고요. 

잠실, 상암동, 올림픽공원


메뉴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표 메뉴는 가자미 미역국입니다. 

집에서 흔히 만들어 먹기 어려운 가자미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미역국 전문점 장인미역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정말 사람이 없네요 ㅠㅠ

1인 분의 상차림입니다. 

반찬이 모두 맛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또 다른 미역국 전문점인 풍원장 미역국 정찬과 여러모로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다만 맛이 풍원장 보다 순하고

일하시는 분들이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하였습니다. 

집에서 가까워서 앞으로 자주 오게 될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