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롯데타워 31층 SKY31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8. 4. 22.
반응형

잠실 롯데타워 31층에는 입장료도 내지 않고 올라갈 수 있는 전망대 겸 푸드코트가 있어요. 

사람이 바글바글 많다는 얘기를 몇 번 들어서 계속 안 가고 있었는데요. 어느날 날씨 좋은 날 큰맘 먹고 올라가 보았습니다. 

잠실 롯데타워 31층까지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는 에비뉴엘이나 롯데월드몰과 다른 입구로 들어가야 갈 수 있습니다. 


SKY31  푸드애비뉴 출입방법이라고 친절한 안내가 있네요. 

특이하게도 출입명부에 개인정보를 적고 나서 회사 사원증처럼 생긴 출입증을 받고 게이트를 통과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좀 번거롭지만 시간이 오래 걸리지는 않았어요. (사람이 많은 날이면 줄서야 해서 시간이 좀 걸릴 수 있겠네요. 이날은 사람이 없었어요)

요렇게 생긴 화면에 31을 터치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전망이에요. 

좋긴 좋죠. 실내 천장이 높고 경관도 탁 트여서 좋더라고요. 

개방감이 좋습니다. 

잠실주공5단지가 내려다보여요. 

롯데타워 31층에서 내려다본 석촌호수입니다. 

송파구청과 저 멀리 올림픽공원이 보여요. 

올림픽 대교와 아차산이 보이네요. 

잠실 롯데캐슬이에요. 

저어 멀리 남산도 보이네요. 

명세기 푸드코트인데 사실 먹을 게 많이 없습니다. 

당연하겠지만 대부분 롯데계열 프렌차이즈에요. 

나뚜루 아이스크림.

소담반상

버거랩

버거랩은 롯데리아에서 만든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같아요. 

토요일 오전에 일찍 같더니 모임을 하시는 아주머니들과 몇몇 커플밖에 없네요. 

널찍합니다. 

크리스피도넛. 잠실에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몇 개나 있을까요? 한 스무개? ㅎㅎ 너무 많아요.

버거랩에서 버거세트를 시켜보았어요. 

요렇게 생겼네요. 

어디를 봐서 프리미엄 버거인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버거랩은 그냥 간판만 검정색으로 바꿔단 롯데리아라고 생각하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