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참 쉬운 키움증권 환율우대 받기

by 망고미 2021. 8. 26.
반응형

점점 달러 투자를 하러 계단을 오르고 있는 중입니다. 

일단 제일 높은 계단은 묻어놨던 주식계좌 다시 살리기!

미루다 미루다 어제 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과거의 제가 사놨던 LG전자 주식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죠 ㅎㅎㅎ (바로가기)

책을 읽어보면 환전 우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서 찾아보니...

키움증권이 아무 실적이 없어도 95% 우대를 해주고 

우대기간은 1년이지만 계속 1년씩 연장이 된다고 하니 사실상 무기한 우대를 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신청도 이벤트 배너에 있는 버튼만 눌러주면 되고 최고네요!

이제 계좌에 돈 집어넣으면 투자 준비가 대략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환율이 꾀 높아서 언제쯤 첫 환전거래를 할 수 있을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