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방이역 오피스텔 방문기 에스아이팰리스 - 오금동 방이동

by 망고미 2022. 1. 12.
반응형

올림픽공원 대각선 건너편에 새로운 오피스텔이 생겼어요. 

매번 지나다니면서 눈여겨보았는데 어느새 완공되었더라고요. 

세상에~ 요즘엔 이렇게 빨리 건물을 짓는군요. 

아는 지인이 입주를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복층 구조라서 개방감이 참 좋았어요.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도 요즘 트렌드에 맞춰서 잘 된 것 같고요. 

스타일러도 기본으로 들어가 있네요 

무엇보다 전망이 대단히 좋았어요. 

제가 가본 집은 11층이었어요. 

롯데월드타워까지 높은 건물이 없어서 탁 트인 전망이죠. 

롯데 월트 타워에서 불꽃놀이 할 때

여기서 보면 최고겠어요. 

 

올림픽공원도 대각선 건너편이긴 하지만 잘 내려다 보여요.

특히 장미공원에 장미들이 피었을 때는 참 예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