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2022 대통령 선거와 한예종 이전 이슈 정리

망고미 2022. 2. 27. 21:40
반응형

한예종 이전에 대한 결정의 시점이 다가오고 있어요.

각 지역의 거주민들의 관심이 아주 많은 이슈이죠. 

그래서 2022 대통령 선거와 한예종 이전 부지 결정 문제는 뗄 수 없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물론 지자체 인사들도 어떻게 해서든

2022 대선을 한예종 이전 이슈에 기회로 활용하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이재명 한예종 송파구 이전 방안 검토
윤석열 한예종 파주 이전 추진

(저의 예상) 위 현수막은 각 당의 지역 조직이 설치해 놓은 것 같습니다.

민주당 쪽은 한예종 송파구 이전을 지지하고

국힘당은 한예종 파주 이전을 밀고 있네요. 

후보 중 한 곳인 일산(고양)을 지지하는 정당은 특별히 없는 것 같습니다. 

 

한 정당에서 두 개 이상의 다른 후보지를 지지하는 현수막을 내걸었다면

재미있는 포인트가 되겠네요. ㅎㅎㅎ 

 

한 가지 재밋는 포인트를 찾아보자면

오세훈 시장은 한예종 송파구 이전을 공약으로 약속했었습니다. 

윤석열 후보의 한예종 파주 이전 추진 현수막은

아마도 지자체의 독자적인 결정인 듯하지만

 

여하튼 같은 국힘당 소속인

서울 시장은 송파구를 지지하고

대통령 후보는 파주를 지지하는 모양새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