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맛집 속초중앙시장 남포동 씨앗호떡

by 망고미 2018. 2. 19.
반응형

속초 맛집 중에 호떡이 빠질 수 없죠. 

호떡 맛집들은 속초중앙시장에 있습니다. 

좀 혼란스러운 점은 줄 서 있는 호떡 집이 2곳이 있다는 점이에요. 

하나는 속초중앙시장 가운데에 있는 남포동 승기찹쌀 씨앗호떡이고 또 하나는 좀 큰길가에 있는 흑미씨앗호떡이에요. 

승기찹쌀 씨앗호떡은 1박2일에 나왔다는 것을 간판으로 내걸고 있고 흑미씨앗호떡은 무한도전이네요 ㅎㅎㅎ

줄은 흑미씨앗호떡이 더 길어요. 무한도전이 1박2일보다 더 인기가 있어서일까요...? ㅎ

저는 줄이 짧은 승기찹쌀 씨앗 호떡을 선택했습니다.  

가격표에요. 1개에 1200원입니다. 


쉬지도 못하시고 상당히 힘드실 것 같습니다. 

한 분이 호떡을 튀겨주면 또 한 분은 그 호떡의 배를 갈라서 속 고물을 넣으면 되는 절차네요.

보기엔 쉬워 보이는데... 만들기는 어렵겠죠?

요런 비주얼의 호떡이에요.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달콤해서 식감이 좋아요. 기름진 느낌은 전혀 안 들어요. 

하지만 말랑한 식감에 흑설탕 꿀이 속에서 주르륵 흐르는 보통 호떡을 좋아하는 저의 와이프는 절반만 먹고 나머지 절반은 저에게 선물하였습니다 ㅎㅎㅎ

무한도전 흑미씨앗호떡은 이렇게 줄이 길어요. 

맛은 비슷하지 않을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