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9. 4. 5.
반응형

속초 여행 두 번째 날 카카오네비 검색순위 상위권에 있는 속초 맛집 88생선구이를 방문했어요.  

여러 TV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되고 해서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난 집이더라고요. 

방문 전 사전 조사를 해본 결과 이 집의 특징은 신선한 생선을 숯불에 구워주는 것이 특징인 것 같아요.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메뉴판 먼저 보고 가실께요.

메뉴가 딱 하나에요. 생선구이 모둠 정식 14,000원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메뉴판


88생선구이 바깥에서 찍은 사진이 없네요 (다른 블로그 참조요~ㅎ)

88생선구이(신관)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본관은 신관 옆에 있어요. 

원래 본관에서 시작해서 장사가 잘되어 바로 옆 새로운 건물로 확장한 것 같아요.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내부



88생선구이 밑반찬들이에요.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밑반찬


주문을 하면 한 무더기의 싱싱해 보이는 생선들이 나옵니다.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생선


그리고 테이블에서 구워주세요. 

구워주시는 분들이 없었다면 숯불에 다 태워 먹었을 것 같아요.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굽는 모습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구워주시는 스킬1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구워주시는 스킬2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총평을 해보자면.. 

- 일단 생선의 맛은 숯불에 구워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는 점을 알게되었어요. 

- 사진은 못 찍었지만 함께 주는 미역국이 참 맛있어요. (저희 아기는 미역국에 밥만 말아먹고 만족했어요)

- 주차하기가 어려워요. 저는 주차 안내해주시는 분이 옆 호텔로 가서 주차하고 오라고 하셔서 한바퀴 돌았어요.


끝으로 한 가지 감동받은 점..

- 사실 88생선구이는 아기를 데려가기 적당한 환경은 아니에요. 아기의자가 없고 연기가 많이 나고 붐비고...

- 그런데 88생선구이에서 일하시는 분이 저희 아기 데려온것 보고 옆 테이블을 비우고 거기서 생선을 구워주셨어요

  (되도록 연기가 아기한테 가지 않게 하려고 배려해 주신 것 같아요...)

- 아기에 대한 배려때문에 4인 가족때문에게 테이블 2개를 내줬다는 점이 상당한 감동이었어요(붐비는 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