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새로생긴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 방문기

by 망고미 2020. 6. 8.
반응형

올림픽공원에 새로운 카페 빵집이 생겼어요. 

서울제빵소라는 이름이에요. 

위치가 상가 2층에 있고... 이 장소가 참 특이한 곳인데...

이 카페가 생기기 전에 이곳이 뭐하던 곳이었는지 기억이 안 나요... 

독서실이었나...? 


2층이라서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이점이 이곳의 최대 단점인데요..

이 계단이 상당히 높고 아이들과 함께 올라가면 넘 높아서 

걍 안고 올라가야겠더라고요. 

꽤 경사진 계단이라서 

"여기서 넘어지면 저 밑으로 굴러떨어지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엘리베이터는 없어요.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는 개업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인테리어가 최신인 것 같아요. 

이런 시멘트 노출 디자인을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이라고 하던가요..?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은지

밀가루 포대를 입구에 이렇게 쌓아 놓았네요..


내부는 상당히 넓어요. 


일요일 저녁에 갔었는데 

빵들이 많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테이블을 꽉 채워놓지 않아서 공간의 여유가 있어서 좋네요. 

그런데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도 실내가 상당히 시끄러웠어요. 


조명 등이 예쁘죠


빵 맛은요?

전 잘 모르겠어요. 

전 빵은 다 맛있다고 생각하는 편이라. 

올림픽공원 카페 서울제빵소의 빵도 역시 맛있어요. 

유기농 밀가루라고 하니까 건강에도 좋으려나요?

하지만 가격이 파리바게뜨 보다 훨씬 비싸긴 해요. 


위치는 우리은행 올림픽지점 2층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