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 맛집 소문난 성수 감자탕

by 망고미 2017. 7. 2.
반응형

요즘 성수동이 좀 인기있죠? 

가죽 제품을 만드는 공장과 상점들이 밀집되어 있어요. 

성수동 카페거리도 있고요. 구석구석에 맛집들도 많이 있어요. 


어제 제가 가본 소문난 성수 감자탕은 성수동에서 손꼽히는 맛집이랍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출연하면서 더 유명해졌죠. 


사실 저는 물류관리사라는 시험을 매년보고 매년 떨어지기를 4년째 하고 있는데요. 

바로 그 물류관리사 시험장이 성수공고인데 성수역에서 성수공고 가는 길에 이 집이 있어요. 

작년까지는 사람들이 길게 줄서 있는것을 구경만 하면서 지나갔는데, 올해는 시험 끝나고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어제 방문했을때는 줄이 없더라고요. 



줄은 없었지만 자리는 꽉차있었어요. 제가 먹고 나갈때엔 줄이 조금 있더라고요. 



백종원의 3대천왕 출연 사진들이 걸려있어요. 

소문난성수감자탕 




가격은 이렇습니다. 

소(小) 사이즈가 성인 2명이 먹기에 적당해요. 



포장도 가능합니다. 



포장가격은 먹고가는 가격과 동일하네요.



감자탕 소(小)의 비주얼입니다. 

테이블에 인덕션 설치를 해서 휴대용가스버너를 사용하는 것보다 안전해서 좋네요. 

냄비위치도 낮아져서 국자로 뜨기 편합니다. 



가장 중요한 맛은 솔직히 평이합니다. 소문날만큼 맛있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맛있는 감자탕입니다. 

그런데 이정도 맛을내는 감자탕집은 저희 회사 근처에도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