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맛집 이백 방문기

by 망고미 2017. 4. 10.
반응형

역삼동이나 선릉역 근처에서 은근히 맛집찾기 힘들죠...

얼마전에 역삼동 이백이라는 음식점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이곳이 르네상스호텔 사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데요...

이면도로에 있어서 위치상 왠만하면 눈에 띄기 힘든 곳에 있었습니다.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 실내 실외가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세련되었습니다. 

이백에서 주로 내세우는 메뉴는 한우 육회, 피문어 요리, 골뱅이요리네요.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안타깝게도 육회, 문어, 골뱅이 등의 메뉴는 주문할 수가 없다고 하네요. 

오로지...점심 메뉴만 가능해요. 


뚝배기불고기, 소고기 찌개, 멍게비빔밥, 뚝배기 북어국, 육회비빔밥 등이 가능합니다. 



저녁시간에오면 먹고싶은 메뉴가 상당히 많네요...

근데 가격이 상당합니다....




저는 뚝배기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요렇게 생겼어요. 



밑반찬도 이렇게 정갈하게 담겨서 나오네요.




블로그 마케팅도 한다고하는데 다음에 방문할때 정말 쿠폰 주시는지 꼭기억하고 있다가 

쿠폰 달라고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