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랜드하얏트 호텔 스테이크하우스 방문기

by 망고미 2017. 11. 7.
반응형

남산에 있는 그랜드하얏트호텔에 가보았어요. 

날씨가 참 좋은 날이었어요.

수영하기엔 너무 가을이라서 수영장엔 아무도 없었지만 그 근처의 가든에서는 외국인들의 파티가 열리고 있었어요. 



스테이크하우스 앞에 내려다 보이는 정원이에요. 


이곳의 2층이 스테이크하우스에요.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두워요. 그래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어요.


메뉴판은 이렇게 간단히 1장의 종이로 되어 있어요. 



와인리스트도 따로 있고요.


비싼 와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식전빵과 토마토 소스에요. 맛있어요. 


이것은 생선살... 메뉴 이름은 생각이 안나요... ㅠㅠ

세트메뉴를 시키니 에피타이저로 나온 것이었어요.



스테이크에요. 제가 한입 먹고 사진찍었네요. 죄송해요 ㅠㅠ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