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상해 푸동공항 면세점 방문기

by 망고미 2019. 3. 27.
반응형

상해에는 공항이 2개가 있어요.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면 홍교 공항에 도착하고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면 푸동 공항에 도착해요. 

상해 푸동 공항에는 터미널이 2개 있어요. 

1번 터미널은 대한항공, 진에어

2번 터미널은 아시아나, 이스타항공이 있어요

제가 타고 온 중국 동방항공은 푸동 공항 1번 터미널이네요. 


동방항공은 상해 푸동 공항에 도착해서 내리거나 상해 푸동 공항에서 비행기에 탑승할 때 

버스를 타고 활주로까지 나가 계단으로 비행기에 올라가서 타는 방식이에요. 이게 참 번거롭고 고되더라고요... ㅋ

(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은 사정이 어떤지 모르겠네요...ㅎ)


상하이 푸동 공항 버스를 타고 활주로까지 한참 나가는 모습이에요. 


상해 푸동 공항은 좀 번거로워요. 비 오거나 날씨 안 좋은 날은 참 불편하겠어요. 


푸동 공항 면세점의 모습이에요. 


줄지어 서 있는 스타벅스 커피가 있네요.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 가게에요. 


중국의 대표적인 면세점 프렌차이즈인 선라이즈 면세점이 여러 곳 있네요. 


푸동 공항 면세점에는 레고도 팔아요. 

저희 아들이 좋아하는 옥토넛 레고 있으면 사올려고 했는데 없네요. 


선라이즈 면세점 또 있어요. 


선라이즈 면세점 많죠. 


페라가모


오리 육포/절임 같은 희안한 음식을 파는 곳이에요. 

좀 생뚱 맞다고 생각했어요. 


중국 사람들이 좋아하는 옥으로 만든 기념품들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