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맛집 도쿄등심 스카이 라운지 선릉점 방문기

by 망고미 2017. 2. 12.
반응형

선릉역 6번출구에 바로 있는 도쿄등심 스카이 라운지를 방문하였습니다. 

도쿄등심 스카이 라운지란 말그대로 이 건물의 제일 꼭대기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 밑에서는 저런 간판밖에 안보여요. 날마다 지나다니는 출근길이었지만 이런 집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14층 까지 올라가면 TOKYO SIRLOIN TRIPLE이라는 간판이 있는 입구가 나옵니다. 



도쿄등심 스카이 라운지 선릉점은 복층구조 입니다. 실제로 14층과 15층을 터서 쓰고 있어요. 

그래서 실내에 들어서면 햇빛도 많이 들어오고 천장도 높아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윗층 천장에서부터 내려오는 멋진 조명이 복층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주고 있어요. 




멋지죠. 인테리어 공부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셔도 될만큼 개성 넘치고 과감한 분위기입니다. 



메뉴입니다. 

코키지 비용을 받지 않는다는 획기적인 안내문구가 있네요. 

그리고 와인역시 원가만 받는다고 합니다. 

그 만큼 술이아닌 고기를 팔아서 수익을 내겠다는 자신감이겠죠? 



서울에는 총 3곳이 있어요. 

도쿄등심트리플 청담점

도쿄등시미 잠실점

도쿄등심 SKY LOUNGE 선릉점


그리고 일산과 발산에 한군데씩 있네요. 




도쿄등심의 컨셉은 참 특이합니다. 

한우와 일식과 슈퍼푸드라는 세가지 큰 주제를 퓨전요리로 독특하게 만들어낸것 같아요.

 


제가 이날 방문해서 먹은 메뉴는 런치 스페셜B였습니다. 



백봉 오골계란이란 메뉴가 있는데. 이건 어떻게 요리되어 나오는 걸까요?



됴쿄등심 메뉴구성의 특징은 단품 메뉴는 적고 여러가지 요리들을 모아서 구성을 갖춘 ㅁㅁ 스페셜이란 메뉴를 많이 만들어 놨다는 거에요. 

런치 스페셜, 디너스페셜, 도쿄스페셜 등등. 

그리고 스페셜은 A와 B로 나누어 놨어요.

 



와인은 정말 비싸지 않네요. 



생연어사시미와 크림새우 고로케의 모습입니다. 

하나의 큰 접시에 두가지 요리를 올리고 소스까지 잘 배치했어요. 

물론 맛도 있습니다. 


굽기전 고기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멋지게 플레이팅되어 나오는 고기는 참 드문데요...

마치 "절 사진 찍어주세요"라고 고가가 말하고 있는것 갖죠?



여기 계신 분이 고기를 잘 구워주십니다. 

테이블 위에 있던 둘그런 접시가 알고보니 가열이 되는 팬이더라고요. 

원리는 모르겠지만 참 편리하고 깔끔한 방식이었어요. 



도쿄등심 스카이 라운지는 선릉역에서 소개팅을 하기에 참 적절한 장소 같아요. 

훌륭한 인테리어.

멋진 플레이팅, 맛있는 요리들. 

어느것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네요. 

이 가게를 기획하고 제작하신 분은 분명 디자인에 일각연이 있는 분인것 같아요. 

한마디로 깔끔하고 세련된 멋진 고기집입니다.  



주변의 다른 음식점 방문기에요 ㅎㅎ

선릉역 맛집 오토로 일식집 방문기 보기 

선릉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 방문기 보기

선릉역 맛집 진국수 방문기 보기

역삼역 맛집 오키포키 OKIPOKI를 방문기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