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물생활 이야기

어항에 수초심기 후기 (그로잇 플랜츠 랩에서 내돈내산 리뷰)

by 망고미 2022. 1. 26.
반응형

며칠 동안 수초 심기 유튜브 영상을 왠지 모를 이유로 심취해서 봤습니다. 

그러다 샀어요. 

그로잇 플랜츠 랩이라는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괜찮다는 후기가 많아서 였죠. 

수초를 전경 중경 후경으로 나눌 수 있다는 것도 장바구니에 담으면서 알게 되었네요. 

아담한 사이즈의 스티로폼 아이스박스에 담겨서 오네요. 

총 3개를 주문했는데 4팩이 도착했어요. 

키가 크게 자라는 후경수초 펄글라스 1팩

키가 낮게 잔디처럼 깔리는 전경 수초 쿠파펄 2팩

그런데 여기서 좀 아쉬운 점은 쿠바펄 2팩이 각각 퀄리티가 다릅니다. 

하나는 연두색의 싱싱한 팩

다른 쿠바펄 1팩은 색이 검은색의 좀 오래된 기운이 나요

쿠바펄을 쟁반에 나눠놓으면 이렇게 검은 애들과 초록 애들이 서로 차이가 나는 것이 보이죠. 

 

보너스로 한 팩 추가로 보내준 것은 림노필라 SP 베트남이라는 수초였어요.

아래 사진처럼 꺼내 놓으니 냉이를 닮았네요 ㅎㅎ

보너스 한 팩을 더 보내준 것은 오래된 쿠바펄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펄글라스 ↓

 

수초를 심기 전 휑한 어항의 모습

이번 달 초에 수족관에서 사 와서 미리 심어 놓은 저 수초의 이름은 뭔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

수초를 심은 후 분주해진 어항의 모습

잘 자라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