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릿첼 소프트 의자 휴대용 범보 의자

by 망고미 2016. 11. 27.
반응형

약 7개월이 되어가는 우리아가가 유용하게 쓰는 릿첼 소프트의자, 휴대용 범보 의자 입니다.



범보의자 사용시기가 짧다고 하여 사지 않았으나 

친구네 아기가 튜브형 범보 의자를 유용하게 쓰는것을 보고 구매결정!



제가 아기를 여기 앉혀놓고 과자좀 먹어보겠다고 과자 봉지를 열었더니 과자봉지가 팍 폭발? 하는 바람에 이렇게 된 광경입니다.ㅠ.ㅠ ㅋㅋ

사진에서는 잘안보이지만 과자 부스러기들이 아가 옷에도 바닥에도 가득...

아기신문을 보다가 놀란 아기 ( ' 엄마 뭐하는 짓이에요? ' )라고 말하는 것 같네요.ㅋㅋㅋ

그러고서 저는 떨어진 과자들을 처리하느라 승질난 멍멍 처럼 막 줏어먹었다는...ㅋㅋㅋ



장점은

1. 가볍고 휴대가 용이하다는 점입니다.

가운데 기둥부분을 위아래로 펌프질? 하면 공기가 금방 주입되어 1분안에 튜브의자가 완성되어요.


좌식으로 된 음식점이나 펜션, 친구네 집 등 놀러갈때 누워만 있는 아기를 안고 있기 힘들잖아요?

이럴때 아주 유용해요!

가볍게 접어서 들고 다니고 도착해서 펌프질 여러번? 으로 금방 의자가 완성 됩니다. ㅎㅎ


 

식당에 가서 열심히 펌프질하니 주변에서 식사하는 엄마들이 이게 뭐냐고 엄청 좋다고 여러번 저한테 문의하셨어요.ㅎㅎ

물론 저는 제 돈 주고 구입한 구매후기입니다. ㅎ



저는 이렇게도 집안에서 사용하네요. ㅎㅎ

아기 식탁의자를 사용하기전, 즉 아기가 척추에 힘이 약할때 이 의자를 대신 사용하면 좋습니다. 물론 떨어지지않게 조심해야겠지요?


2. 일반 범보의자보다 부드러워서 아기가 편안해 합니다.

일반 범보의자와 휴대용 튜브의자에 앉혀놓았을때, 아기가 훨씬 편안해해요. 

어른으로 생각하자면, 어른이 일반침대가 아니라 물침대에 누워있는 기분 이랄까요?ㅎㅎ 하여튼 저는 아기에게서 그런 느낌을 받았네요.ㅎ


3. 목욕할때 사용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아기가 10킬로 넘어가면서 아기 욕조에 물받고 목욕시키는 것이 힘들었어요. 손목이 시큰시큰...

이럴때 튜브의자에 앉혀놓고 샤워기로 목욕을 시키면 아주 쉬워요. 

이 의자 온 이후로 계속 여기에서 목욕시키고 있습니다. 

심지어 아기욕조는 창고에 넣었네요. 하하하


구지 단점을 꼽는다면...

1. 펌프질을 1분은 해야한다는것?ㅋㅋ

2. 힘이 약하여 아기가 꼬꾸라질수 있어요. 그래서 한눈 팔면 안된다는 점입니다. ㅎㅎ


하지만 장점이 단점을 100배 커버하기때문에 주변에 추천하는 아가용품중 하나랍니다~


다들 즐거운 육아 행복한 육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