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가족사진 돌사진 스튜디오 사용후기 카넬스튜디오

by 망고미 2017. 4. 15.
반응형

가족사진과 돌사진을 찍을 때 어느 스튜디오에서 찍을지 참 고민이 많이 되는데요...

저희 아들 돌사진을 찍었던 서울 양재동에 있는 카넬스튜디오가 참 만족스러워서 간단한 사용기를 남깁니다. 


돌사진과 성장앨범 스튜디오로 카넬스튜디오를 정하게 된 계기는 산후조리원이랑 연계가 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좀 더 좋은 조건이었던 것 같아요. 저희 와이프가 D라인일때부터 만삭사진을 찍고 신생아 사진, 50일사진, 100일사진, 200일사진, 돌사진까지 찍어서 성장앨범을 만들어주는 상품이었어요.


성장앨범을 완성하기 위해 이곳 카넬 스튜디오에 여러 번 온 덕분에 이제 양재동 지리에 많이 익숙해졌네요 ㅎㅎ

가족사진과 돌사진을 주로 찍어주는 카넬 스튜디오는 건물 하나를 통으로 쓰고있고 채광이 좋아요.

실제로 사진을 찍는 공간도 4~5층 정도에 있어서 특히 자연광이 좋은 자연광스튜디오에요. 

저희 아들 찍을 때도 날씨가 좋아서 자연광을 최대한 받으면서 찍었어요. 


가족사진 돌사진 스튜디오 카넬스튜디오 정면에서 본 모습이에요. 큰 통유리창 보이시죠?


주차공간도 근처 주차장이 있어서 매번 갈때마다 여유가 있었습니다. 


특히 돌사진과 아기성장앨범 찍을때 거기서 사진찍어주시는 작가님과 애기 달래고 웃음지어주시는 분들이 참 애기를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놓이도라고요. 사진도 마음에 들지만 저는 이런 것 때문에 카넬스튜디오에서 하길 잘해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래 동영상 보시면 감이 오실거에요 ㅎㅎ






저희 와이프도 대만족이었습니다. 


어제 카넬스튜디오에서 성장앨범과 액자들을 수령해왔어요. 


큰액자 2개


탁상용 액자 2개 










원본사진 CD입니다. 


성장앨범이에요. 검은색 커버입니다. 



카넬스튜디오 성장앨범 펼친 모습입니다. 



촬영다 끝나고 CD를 주는데...CD커버에 촬영전 준비사항이 나와있네요. 

타이밍이 좀 미스네요...ㅎㅎ



여튼... 결론은 성장앨범잘찍는곳으로 카넬스튜디오를 추천해요. 


이상 협찬없이 제돈 주고 카넬스튜디오에서 성장앨범찍고 남기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