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국민모빌 타이니모빌

by 망고미 2016. 11. 29.
반응형

국민모빌이라 불리는 타이니 모빌입니다. ㅎㅎ

임신전에 아기용품 할인매장갔다가 알게된 타이니모빌 ㅋ


정말 육아용품으로 훌륭합니다. 적극 추천!

저희 아가는 시각적으로 보는걸 유독 좋아해서 곧 7개월이 들어서는 이 시점까지 잘쓰고 있어요.

어떻게 7개월 가까이 되는 아기가 아직도 잘 사용하는지 궁금하시죠?


타이니모빌은 흑백모빌도 있다고는 들었는데 저희는 흑백모빌은 사지 않았어요.

맨 처음이 흑백모빌이고 그 다음이 색깔(컬러) 모빌인데 

저는 흑백모빌은 태교교실에서 만든 모빌을 사용했습니다. 



타이니 모빌은 음악도 잔잔하고 좋아서 저는 제가 만든 흑백모빌을 보여주고 음악이라도 들으라고 

음악은 타이니모빌음악을 틀어주곤 했어요^^

물론 보기도 했겠죠?^^;


다음사진은 70일 전후 사진입니다.

이때는 팔 다리를 마구 허우적대고 소리도 내며 모빌에 적극적으로 반응합니다.  

흥분하면 과격하게 발차기도 하고요.^^



자, 다음은 최근 7개월이 접어드는 저희아기 사진입니다.ㅋ

이제는 타이니모빌을 보고 반응하는걸 넘어서

모빌을 사냥하고 있어요! ㅋㅋㅋ




쏘서에서 모빌을 사냥하는 모습입니다.


점퍼루에서도 모빌 사냥을 즐긴답니다.ㅎㅎ


모빌이 꼭 고장 날것 같죠!?


그런데 의외로 고장이 안나네요 ㅋㅋㅋ 현재까지 아주 튼튼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어떨때는 동그란 판까지 물려고 끌어당긴답니다. ㅎㅎ


이 타이니모빌은 핑크색 보다는 하늘색을 추천합니다.


친구네집 타이니모빌은 핑크색인데 핑크색 동물들보다는 하늘색에 달린 동물인형들 다리가 더 길어서 

하늘색을 아기들이 더 재미있어해요.

동물 인형들 다리가 대롱대롱 하거든요.ㅋㅋㅋ


그럼 여기까지 제 돈 주고 구입한 타이니 모빌 후기였습니다.

모두 행복한 육아, 즐거운 육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