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송파구 올림픽공원 키즈카페 릴리펏 방문기

by 망고미 2017. 7. 16.
반응형

저의 와이프가 아기가 심심하다고 몸부림 칠때 종종 간다는 송파구 방이동 키즈카페 릴리펏 LILLIPUT 올림픽공원점을 저도 따라 가보았습니다. 

릴리펏(LILLIPUT)이 무슨뜻인가 해서 찾아봤더니 걸리버여행기에 나오는 상상의 난쟁이 나라라고 하네요. 릴리풋이나 릴리펍으로 잘못 알고 계신분들이 종종있더라고요. 여튼 키즈카페 릴리펏은 다른 키즈카페보다 조금 더 프리미엄하게 차별화를 하고 있는 키즈카페 같았어요. 

실내 인테리어나 장난감들이 모두 다른 키즈카페 보다는 수준이 높더라고요. 하지만 그만큼 가격에도 좀 높습니다. 

프리미엄보다는 가성비를 우선시하지만 저희 집에서는 요기가 제일 가까워서 다른 옵션이 없네요... ㅎㅎ 


사실 몇 주전에도 갔다가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돌아왔었어요. 

그래서 이날은 오후 7시에 갔죠. 그때는 사람들이 적어서 한산하더라고요. 


건물 3층에 있고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요렇게 럭셔리하게 생긴 출입문이 있어요. 



조명이 예쁘네요. 


2층 구조로 만들어서 아이들이 아늑하고 아지트처럼 느낄 수 있게 만들어 놓은 놀이방입니다. 

아이들은 좋아하는데 어른들은 허리를 필 수 없어서 조금 힘들더라고요. 



요것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아기 계단입니다. 

저희 아기가 제일 좋아하는 놀이터에요. 



열심히 오르고 있죠. 



여긴 방방이 처럼 뛸수 있게 에어쿠션을 깔아놓은 곳이에요. 

좀 큰 애들이 좋아하더라고요. 



화면에 나오는 두더지 등을 공을 던져 맞추는 놀이를 할 수 있어요. 

어른도 재밋더라고요. 



실내 인테리어가 좋아요. 




모래장난하듯이 편백나무 칩들을 가지고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냄새가 향긋해서 좋아요.



장난감 유모차와 자동차들입니다. 



과일가게


부엌놀이


장난감 놀이방


여기는 낮잠재우는 방같아요.


여기는 그림그리고 블럭가지고 노는 곳


부엌방과 과일가게



메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