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금동 올림픽공원 맛집 루엔타이 태국+베트남음식점

by 망고미 2017. 8. 15.
반응형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태국+베트남음식점을 소개해드릴께요. 

이름은 루엔타이(RUEN THAI)라는 곳이에요.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길건너 오시면 걸어서 10분정도 되는 거리에 있어요.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가게가 넓은 편이에요. 


실내모습이에요. 


아래 메뉴를 보니 "루엔"이란 말뜻이 "집"이라고 하네요. 

루엔타이는 집밥같은 태국음식이라고 해석하면 되겠어요. 


메뉴살펴 보시고 가실께요.















루엔타이는 태국음식점이지만 베트남 음식도 팔아요. 

그래서 태국+베트남음식점이 정확할 것 같아요. 

특히 쌀국수 메뉴가 많이 있었어요.







저는 똠양꿍에 쌀국수를 추가하여 주문하였어요. 

아래와 같은 비주얼이랍니다 

똠양꿍은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향식료가 강한 맛이에요. 새콤달콤한 맛이 자극적이더라고요. 바로 제가 원하던 스타일이죠. ㅎㅎㅎ

맛있었습니다. 


저희 와이프가 주문한 쌀국수에요. 

쌀국수도 맛있더라고요.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