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방문기 속초맛집 점봉산산채 산채정식

by 망고미 2020. 6. 11.
반응형

강원도 속초에 가면 회, 생선구이, 닭강정이 명물이죠. 

하지만 강원도에는 바다 말고 산도 있어서 산에서 나는 음식도 풍부한 것 같아요. 

최근 점봉산산채라는 산채정식집을 방문했어요. 

]


입구에 무언가 한가득 걸려있어요. 

산채요리연구가의 집...

점봉산산채는 산채요리에 대한 자부심이 많은 곳 같아요. 


박금순 산나물 천국 ㅎㅎ

산채요리연구소라는 간판도 있고요...

뭔가 대단하고 거창한 느낌이네요..

산나물 연구소라니.... 


계산서에 적힌 메뉴판입니다. 

점봉산 VIP정식은 점봉산 산채정식에 고기메뉴가 추가된 것 같아요. 


반찬들이 범상치가 않습니다. 

대부분 처음 보는 나물들이에요. 


신기방기한 반찬들. 

맛도 첨 먹어보는 색다른 맛이에요. 

맛있어요. 


점봉산 산채정식은 

아래 보이는 나물들을 대접에 넣고 밥과 비벼먹는 방식이에요. 

상큼하고 리프레싱한 맛(?)


맛있습니다. 

속초여행 갔을 때

다양한 식도락을 위해서 들를 만한 집인 것 같아요.  

해산물과 닭강정만 먹기엔 질리니까요 ㅎㅎ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