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송파 오금동 호반베르디움 더퍼스트 입주전 방문기

by 망고미 2018. 2. 11.
반응형

송파 오금동 호반베르디움 더퍼스트 입주일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2018년 3월 예정이죠. 

송파 오금동 호반베르디움 더퍼스트 입주 전 상태 확인하러 가보았어요. 

호반건설이 최초로 서울에 지은 아파트라고 하네요. 최근에 대우건설을 인수하려다 중도 포기했다죠. 

송파 오금동 호반베르디움 더퍼스트은 역시 요즘 지은 아파트라서 거실이 참 널찍하네요. 

39평이라고 하던데 실제로는 40평 이상의 느낌이에요. 

채광이 잘 들어오고 창밖에는 아직 공사 중인 가든이 보입니다. 

옆에 큰 찻길이 있지만 샤시를 닫으면 전혀 소리가 들어오지 않네요. 

옷방으로 설계된 방 이에요. 

안방 화장실입니다. 

여기가 안방이에요. 

안방 화장실과 옷방 등을 만드느라 정작 가장 큰 방인 안방은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안방쪽에서 바라본 현관 방향입니다.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이 있네요.

거실 등 및 식탁 등이 이미 설치되어 있어요. 

전체적으로 4 bay 형 설계입니다. 거실 및 방 3개가 모두 남향으로 되어있어요. 

바닥, 문, 가구 등 인테리어에 사용된 자재가 다소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 같아요. 

합판에 필름을 붙인 제품 같은데... 마감이 좀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