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잠실 더 컨벤션 웨딩홀 (교통회관)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8. 2. 8.
반응형

잠실에 웨딩홀이 많이 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 때는 잠실 아펠가모 웨딩홀 방문기를 정리해 봤었죠 (아펠가모 방문기 바로가기).

이번에는 잠실 교통회관을 리노베이션한 잠실 더 컨벤션 웨딩홀을 다녀온 소감을 정리해 볼게요. 

사실 제가 이곳에서 한 결혼식을 3번 정도 참석한 것 같습니다. 

이곳이 워낙 교통이 좋고 특히 저희 집에서 가까워서이지요 ㅎㅎㅎ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참 편리합니다. 

일단 주차 공간이 다른 시내의 웨딩홀과 비교해서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잘실 롯데월드몰 건너편에 있어서 결혼식 전/후에 나들이 가기도 참 좋더라고요. 

또 무엇보다도 음식이 맛있습니다!! ㅎㅎ

웨딩홀은 이렇게 생겼어요. 공간이 커요. 천장도 상당히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이날 제가 참석한 홀은 잠실 더 컨벤션 웨딩홀의 3층 아모르홀이었어요.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아래 사진은 아모르홀 좌측후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피로연장은 지하1층에 있어요. 

아직 세팅중이라서 사람이 없는 모습입니다. 

음식이 제 기준으로는 평균이상이에요. 

일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