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락동 만두 맛집 횡성댁 방문기 - 손만두국, 만두전골

by 망고미 2018. 3. 1.
반응형

저의 와이파이님이 송파맘 카페를 자주 방문하시는데...

어느날 '횡성댁'이라는 만두 맛집이 있다고 가보자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갔죠. 위치는 가락동이라서 저희 집에서 거리가 멀지는 않았지만 차를 타고 가야 했습니다. 

횡성댁이 조금 복잡한 골목에 있더라고요.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은 점이 좀 단점이었습니다만... 만두 맛집 맞더군요!


횡성댁 정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횡성댁 식당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좌석 수는 적지 않아요. 메뉴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만둣국, 만두전골, 춘천닭갈비, 쭈꾸미볶음...

저희는 만두전골을 주문했어요. 송파맘 카페에서 횡성댁의 만두전골이 맛있다는 얘기를 들은 모양입니다. 

밑반찬의 모습이에요. 저는 미역이 참 맛있더라고요. 고추장 소스가 특이했어요. 

사장님이 뭐라고 설명하셨는데 기억이 안 납니다. 

저 양배추 샐러드의 소스는 사과를 넣고 갈아 만들었다고 얘기하셨어요. 

횡성댁의 특징 중 하나는 사장님이 친절하게 손님들에게 말도 걸어주시고 음식에 대한 설명을 해주신다는 거에요. 

요즘 이런 집이 없는데 반가웠습니다. 그래서 단골이 많은 것 같아요. 


이 군만두는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감동...

만두전골의 모습이에요. 

비주얼이 훌륭하죠. 

정말 맛있더라고요. 

한참 먹고 있으니 횡성댁 사장님이 오셔서 만두는 다 직접 손으로 빚는다고 설명해주시네요. 

만두전골을 다 먹고 나니 남은 국물에 밥을 넣어서 죽을 끓여주셨어요. 

이 죽도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간 가족들 모두 횡성댁에서 만족한 한 끼를 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