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역삼동 치킨 맛집 호또치킨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8. 3. 3.
반응형

역삼동에는 수많은 치킨집이 있습니다. 그중에 많은 집들이 맛 없는 치킨집이에요...

역삼동에는 맛없는 치킨집도 장사가 웬만큼 잘 되기 때문인 것 같아요. 

역삼동에 위치한 호또치킨을 방문해 보았어요. 역삼역 GS타워 근처에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다만 제가 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는데 치킨 냄새가 아니고 뭔가 찝찝한 기름 냄새만 나더라고요. 


역삼동 치킨 맛집 호또치킨 메뉴판 보고 가실께요. 

우리 일행은 통후추 치킨과 명란마요 치킨을 주문했어요. 

통후추 치킨은 먹어본 경험자의 추천으로 주문을 했고, 명란마요치킨은 과감한 시도였습니다. 

명란마요치킨의 모습입니다. 

먹다 말고 찍었네요. 죄송...


통후추 치킨의 사진은 못 찍었어요. 하지만 맛있습니다. 

문제는 위 사진의 명란마요치킨입니다. 

제 입맛에는 너무 느끼한데 비릿한 맛이 강하더라고요.

그래서 비추 드리겠습니다. 다른 거 시키세요. 


역삼 치킨 전문점 호또치킨 솔직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