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소규모 돌잔치 더 다이닝 호수 사전 방문기(석촌호수)

by 망고미 2019. 4. 19.
반응형

저희 집 둘째 아기가 벌써 돌이 되었어요. 

돌잔치를 어디서 할지 고민고민... 했었는데 그 후보 중 하나가 송파구 잠실 석촌호수에 있는 더 다이닝 호수였어요. 

저희는 직계 가족만 초대해서 송파구 잠실 지역에서 소규모로 돌잔치를 하려고 했어요. 

그래서 사전에 둘러보고 상담을 받아보려고 방문했을 때 찍어뒀던 사진을 공유해볼게요.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죠?

(결과적으로 더 다이닝 호수에서 돌잔치를 하지는 않았어요 ㅎㅎㅎ)


손님들이 별로 없었던 평일 저녁 8시쯤 가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더 다이닝 호수에는 룸이 2개가 있어요. 2개 모두 2층에 있어요. 

두 방 모두 16~18명이 앉을 자리가 있어요. 소규모 돌잔치에 적당한 것 같아요.


아래 사진이 2층에 있는 첫 번째 방의 모습이에요. 


잠실 더 다이닝 호수 첫번째 방 안쪽에서 문을 바라보며 찍은 모습.


두 번째 방은 손님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들어가지는 못하고 밖에서 찍었어요. 

두 방의 크기는 대략 비슷했어요. 


더 다이닝 호수는 대관료가 따로 없어요. 

그냥 1인분씩 코스를 시키면 되고 최소 15인분을 시켜야 해요.


1층 모습이에요.


1층 리셉션 데스크가 있는 곳이에요. 

분위기가 좋아요.


더 다이닝 호수 1층 테이블 모습이에요.


2층 룸이 있는 곳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

아쉽게도 엘레베이터는 없어요. 유모차를 타고 올라갈 수는 없겠어요.


1층 전망이에요. 좋죠.


잠실 석촌호수가 잘보이는 1층 전망이에요.


정리하면....

송파구 잠실 석촌호수에 있는 더 다이닝 호수 돌잔치

- 최소 주문량 15인분

- 프로젝터와 스크린 대여 가능 (100,000원)

- 슬라이드 쇼를 위한 컴퓨터는 들고 와야해요

- 방 수용인원은 16~18인 까지는 가능할 것 같아요. 

- 소규모 돌잔치에 딱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