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붕어빵 파는 곳 찾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은?

by 망고미 2021. 12. 3.
반응형

요즘 길거리에서 붕어빵 파는 곳 보신 적 있나요? 찾기가 힘들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점.

코로나와 미세먼지 때문에 길거리 음식에 대한 부담이 생긴 점.

원재료 가격이 많이 오른 점... 등등

이런 이유로 붕어빵 파는 곳이 많이 없어졌어요.

하지만 가끔 지나가다 마주치기도 하지만 운이 좋아야만 이런 기회를 만날 수 있죠. 

그래서 붕어빵은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없는 음식이란 아쉬움이 있었지요..

 

그런데 최근에 신문기사를 보고 붕어빵 파는 곳 찾는 앱이 있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ㅎㅎ

이제야 알다니 ㅠ

붕어빵 파는 곳을 찾아주는 앱은 총 3개가 있어요 (제가 찾아본 결과...)

1. 가슴속3천원

2. 붕세권-붕어빵,잉어빵,풀빵

3. 붕세권

 

 

가슴속3천원이란 앱이 작년 12월에 첨 나온 앱인 것 같네요. 

저는 신문기사에서 언급된 "붕세권"이란 앱을 써봤어요. 

제가 가장 궁금했던 점은 "어떻게 모든 붕어빵 가게의 위치를 알아낼 수 있을까?" 였는데

알고 보니 사용자들이 위치를 공유하는 방식이더라고요 (집단지성이라고 하죠 ㅎ)

그래서 사용자가 많은 서울 지역은 상당히 많은 붕어빵 좌표가 찍혀 있어요 ㅎㅎ

다만 아쉬운 점 한 가지! 이 붕어빵 파는 곳의 위치가 실시간이 아니라는 점...

업데이트 날짜가 언제인지는 표시를 해주면 좋을 텐데 그런 기능은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