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가족 수영장 이천 테르메덴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7. 9. 19.
반응형

이번 여름에 저희 애기를 대리고 이천 테르메덴을 다녀왔어요. 

사진 정리해서 간략하게 포스팅을 해볼께요. 

이천 테르메덴 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에 가면서 보니 이렇게 셔틀버스 시간표가 있네요.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직행버스가 있었네요. 



캐러밴에서 캠핑을 하면서 숙박을 할 수도 있나봐요. 


운영시간이에요. 

이천 테르메덴은 준성수기와 극성수기가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요금은 극성수기시 대인이 45,000입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해서 대략 절반 가격에 이용했어요.


온천 사우나만 이용할 경우 훨씬 싸네요. 12,000원!



입구 로비에서는 여러가지 이벤트의 홍보가 펼쳐지고 있어요. 



로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천 테르메덴은 애경그룹에서 운영하는 시설이라서 애경 제품들이 곳곳에 전시되어 있어요 ㅎㅎ.



저기 계신 직원분이 소지품 검사를 하세요. 상당히 철처하게 하시더라고요. 

특히 외부음식반입은 안되고 깨지는 유리 용기도 안됩니다. 

애기 이유식도 안된다고 하셔서 좀 어이가 없었는데... 결국엔 가지고 들어갔어요.

 


실내풀의 모습입니다. 



이천 테르메덴에 사람이 상당히 많죠.

대부분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야외풀의 모습이에요. 

역시 사람이 많죠. 


풀의 사이즈가 적당히 아담해서 애기있는 가족들이 오기에 적당해요. 



야외 온탕도 곳곳에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이상 이천 테르메덴 솔직 방문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