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올림픽공원 행사 한성백제문화제가 열렸어요.

by 망고미 2017. 9. 23.
반응형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한성 백제 문화제가 열렸어요. 

송파구의 크고 작은 행사들이 많은데 제 생각엔 한성백제문화제가 가장 큰 행사같아요. 

게다가 올해는 JOY PARK 콘서트 까지 열린다고 하니까 이 주말엔 이동네 분위기가 아주 시끌벅적 할 것 같네요.  


오늘 아침에 가서 사람들이 없을 때 둘러보고 왔어요. 


팜플렛도 집어왔죠. 










올림픽공원 남1문 근처에는 노란 코스모스를 잔뜩 심어놨어요.

장미공원 근처라서 찾기 어렵지 않을 거에요. 

큰 카메라를 가져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장관이죠. 



이날은 날씨가 다행히 좋았습니다. 

하지만 토요일부터는 미세먼지가 좀 있을 것 같아요... 




축제엔 먹거리가 빠질 수 없죠. 

송파구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먹거리를 각 동의 주민센터에서 주관해서 준비를 해요. 


맛있는 메뉴들이 한가득이죠.. 

어느 동의 음식이 제일 맛있을까요? ㅎㅎ




한성백제 고전머리 전시 및 체험 부스도 있어요. 



오늘은 나도 도예인. 

도자기를 만드는 체험을 할 수도 있어요. 



한지무드등, 한지액자, 옛날책 체험. 


저녁에 공연을 할 공연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전통액세서리 만들기 부스에요.. 




천연 비누 파시는 분들도 계시죠.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 문에서 진행되고 있는 한성백제문화제 현장 스케치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