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가성비 요금제 짱 에스원 안심모바일 개통기

by 망고미 2017. 10. 29.
반응형

제가 얼마전에 2년동안 약정을 걸고 사용하였던 통신사 계약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만쉐!!

2년은 저에게 너무 길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제는 두번 다신 2년 약정의 노예가 되지 않으리라 다짐을 하면서 현시점에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요금이 무엇인지 

서칭을 하였죠. 

저의 서칭 결과 에스원모바일이라는 알뜰통신사가 가장 조건이 좋은것 같아요. 

선택약정 25%할인을 하더라도 에스원 안심모바일보다 싼것은 없어 보이더라고요....   

저도 에스원모바일이라는 알뜰폰 알뜰통신사는 이번에 첨들어봐서 좀 낯설더라고요 ㅎㅎㅎ

여튼 가장 먼저 약정이 없다라는 초대형 장점! 언제든 더 좋은 가성비의 요금제가 나타나면 갈아탈수가 있는 거죠. 

그리고 6기가에 3천2백원이라는 가성비 짱! 


단 주의할 점은 롯데카드 만원 할인을 받아야 3,200원으로 요금이 떨어져요. 

그리고 롯데카드 할인은 최대 12개월만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롯데카드 할인을 받으려면 전월 30십만원 실적이 있어야해요. 

뭐... 이것 저것 조건이 걸려있긴 하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죠.


저는 일단 신청 했어요. 

신청한지 약 3일정도 지나니 요런 패키지를 받았어요.  

바로 유심이 들어있는 택배입니다. 



열어보면 가입안내문과 유심 카드가 들어있어요. 


유심을 카드에서 뜯어서 저의 폰에 있는 기존에 쓰던 유심을 뽑아 버리고. 

요 새로운 유심으로 갈아끼우면 됩니다. 

그리고 전원을 몇번 껐다 키면 되더라고요. 



에스원 안심모바일이 알뜰폰이긴 하지만 통신사 어플도 깔끔히 잘 만들어 놨어요. 

어플을 통해서 이번달 사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요금은 얼마인지, 내가 가입을 언제 했는지 등의 정보가 직관적으로 나와 있어요. 



알뜰폰 에스원 안심모바일 추천합니다. 

제돈 다 주고 가입한 알뜰통신 요금 추천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