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명 쏠비치 삼척 한식당 해파랑 조식 석식 방문기

by 망고미 2017. 11. 21.
반응형

대명 삼척 쏠비치에는 식당이 3개 있어요. 이탈리안 식당, 뷔페식당, 그리고 한식당. 

한식당의 이름이 해파랑이에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래 설명을 읽어보니 한식 뿐만이 아니라 일식도 한다고 하네요. 

점심에 돈까스와 우동을 파는 군요~



실내는 이렇게 넓직합니다. 


넓죠. 


이런 데코레이션이 있어서 찍어봤어요. 


메뉴판 보고 가실께요. 


아침 조식 메뉴입니다. 


점심메뉴에요. 



저녁메뉴에요. 



모둠해물전골정식을 시켰어요. 

밑반찬 들이 이렇게 나와요. 종류가 많고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고요. 


어묵과 불고기도 있어요~


요것이 모둠해물전골입니다. 


고등어 구이도 있어요. 


흑임자 죽이에요. 

석식은 메인메뉴였던 해물전골 보다도 다른 밑반찬들이 더 맛있었어요. 

해물전골은 평이한 맛이더라고요. 


해파랑에 조식을 먹으러 다시 방문했어요. 

조식 메뉴에요. 



버섯 들깨 미역국을 시켰어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엄청 맛있어요!!

하남 스타필드의 풍원장에서 맛볼 수 있는 진한 미역국의 맛이었어요!! (풍원장 방문기 바로가기)



산골 사골 우거지 해장국을 시켰어요. 

해장국 색이 빨개서 상당히 매울 것 같았지만 먹을만 했어요!

역시 맛있어요!



대명 쏠비치 조식 뷔페가 싫으시다면 해파랑의 조식을 먹는 것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