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 방문기 서울 근교 맛집 남한산성 낙선재

by 망고미 2017. 12. 1.
반응형

서울 근교에 맛있는 맛집이 많이 있어요. 

제가 오늘 포스팅하는 남한산성 낙선재도 그중에 하나에요. 

낙선재는 주 메뉴가 닭볶음 탕입니다. 

예전에 수요미식회 닭볶음탕 편에 출연한 적이 있어요. 


무엇보다 낙선재는 예쁜 한옥들이 큰 매력인 곳입니다. 

마치 민속촌이나 드라마 세트장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넓은 부지에 한옥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이 한옥들이 모두 낙선재라고 하네요. 



화장실이에요. 

1층은 화장실 2층은 전망대로 지었습니다. 




화장실위에 있는 전망대에서 내려다보면 이런 뷰가 보입니다. 



장독대들이 많이 있어요. 



낙선재에는 이런 독채로 되어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저런 개별 방에서 먹으면 아이들이 재미있어 할 것 같아요. 





낙선재에는 손님들이 항상 많지만 식당 규모가 워낙 커서 많이 붐비지 않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이렇게 불을 피워놨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그렇게 많은 도움이 되진 않아요. ㅎㅎㅎ




낙선재는 잘 꾸며놓은 정원같은 분위기입니다. 




탐앤탐스도 있어요. 

낙선재 근처에 커피파는 곳이 없어서 식당내에 커피샵이 있는 것은 상당히 편리한 것 같아요. 




계산하는 카운터도 옛스럽게 만들어 놓았어요. 



메뉴판이에요. 






낙선재 한방 토종닭 백숙의 모습입니다. 

맛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아요. 하지만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건강한 맛입니다. 



밑 반찬들이에요. 



감자전입니다. 

감자전은 맛있게 먹었어요. 



이상 서울 근교 맛집 남한산성 낙선재 솔직 방문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