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방문기 베트남 쌀국수 맛집 에머이(emoi) 가락점

by 망고미 2017. 12. 25.
반응형

에머이는 제가 지난번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에 생겼을때 방문해보고 첫눈에 반했었죠.

(잠실역 롯데 백화점 맛집 에머이 솔직 방문기 바로가기)


그런데 어느날 우연히 저희집에서 좀 가까운 송파구 가락동 문정동 지역에도 에머이(에모이라고 불리우기도 하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언젠가 가리라 하고 벼르고 있다가 오늘 다녀왔어요. 


베트남 쌀국수집 에모이 가락점 겉에는 이렇게 생겼어요. 

1층에 입구가 조그맣게 있고, 2층에도 입구가 있어요. 

주차는 이 빌딩 지하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쌀국수집 에머이 2층에서 1층을 내려다 본 모습입니다. 

2층에 좌석이 훨씬 더 많이 있어요. 

1층은 좀 춥더라고요... 



베트남 쌀국수집 에머이 2층의 모습이에요.  



에머이 가락점 1층 계단에서 올라와서 바라본 2층의 모습입니다. 



메뉴판 보고 갈께요. 



에머이 메뉴가 단순한 편이에요. 




저는 오늘 차돌쌀국수와 분짜를 주문했어요. 

요렇게 생겼어요. 

잠실 에머이보다 왠지 양이 적어보이는 느낌이 들었어요... 왜일까요...?

그리고 잠실 에머이는 고추, 고수, 양파등의 토핑을 셀프로 원하는 만큼 넣어 먹을 수가 있도록 세팅이 되어있지만 

에머이 가락점은 모든게 다 서빙으로 가져다 줍니다. 

그런데 손님이 많아서 서빙하시는 분들이 바빠서 제가 직접 갖다 먹는게 더 편하겠다 싶더라고요...

고수는 아예 갖다주지 않아서 고수를 달라고 해야 줍니다. 



분짜의 모습입니다. 

저는 오늘 에머이어서 분짜를 처음 먹어봤어요. 



요 마늘 소스에다 국수, 고기, 야채를 찍어먹는 음식인데...

맛있진 않더라고요... 국수도 좀 말라있고...무슨 맛으로 먹는건지...


에머이 가락점은 왠지 에머이 잠실점보다 좀 5% 부족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아기의자는 있지만 아기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접시, 그릇이 없더라고요... 의외였습니다...


에머이 바로 옆에 설빙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디저트까지 원스탑으로 해결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