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릉역 맛집 미쓰양꼬치 방문기

by 망고미 2019. 3. 18.
반응형

선릉역 근처에는 사무실이 많고 사무실이 많은 지역에는 맛집들이 많이 있어요. 

수요미식회에도 출연한 선릉역 양꼬치 맛집! 미쓰양꼬치를 방문하였습니다. 

수요미식회에서는 테라스에서 양꼬치를 먹는 이색적인 분위기가 있는 집이라고 소개가 되었어요. 

그런데 겨울에 가니 테라스는 비닐 천막으로 둘러쳐 져 있었어요. 

천막 안에서 먹는 양꼬치도 이색적이긴 하죠...

선릉역 맛집 미쓰양꼬치 밖에서 봤을 때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내부 전경 사진을 안 찍었네요. 

대략 이렇게 생겼습니다. 


선릉역 맛집 미쓰양꼬치의 메뉴판 보고 가실께요!


양꼬치 외에도, 고급양갈비, 양갈비살도 있어요. 


미쓰양꼬치의 꿔바러우는 15,000원이네요



어향가지 14,000


이날은 미쓰양꼬치와 꿔바로우 어향가지를 시켜서 먹어보았어요.


양꼬치는 평균 이상의 맛이 있는 것 인정이요. 

하지만 꿔바러우나 어향가지 같은 다른 요리는 별로 맛있지는 않았어요. 

수요미식회에 좀 실망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