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성백제역맛집 로봇식당 메리고키친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9. 11. 16.
반응형

올림픽공원 근처에 사는 주민으로서... 

항상~ 올림픽공원맛집을 더 많~이 발굴하여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미 여러 번 가보았지만 포스팅을 미루어 왔던 메리고키친입니다!

9호선 한성백제역맛집 또는 8호선 몽촌토성역맛집으로 익히 알만한 사람은 알고 있는 메리고키친이죠. 

메리고키친이 유명해진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바로 로봇이 서빙을 해준다는 사실 때문이죠. 

그래서 여러 언론 매체에서 소개가 되었어요. 


특히 배달의 민족으로 유명한 우아한형제들에서 직영하는 레스토랑이에요. 

그래서 메리고키친의 위치가 우아한형제들 사옥과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로봇에는 별 관심이 없었고 이곳의 가격과 맛에 상당히 감명을 받았답니다. 

가격이 좋고 맛이 정말 좋아요!!


양도 푸짐 가격도 저렴!


죄송한데 메뉴 이름들은 지금은 기억이 안 난답니다 ^^





저희 아이들과 함께 왔는데

역시 아이들의 관심은 서빙 로보트에 있네요. 

아이들도 로보트가 혼자 열심히 서빙하는 모습을 보며 즐거워하더라고요 ㅎㅎ



아~! 그리고 중요한 한 가지!

한성백제역맛집 메리고키친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아요. 

위치가 눈에 잘 띄는 곳이 아니라서 그런지...

제가 갔을 때마다 테이블이 많이 비어 있었어요. 

그래서 시끄러운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