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맛집 놀부유황오리 진흙구이 잠실점 솔직 방문기

by 망고미 2019. 7. 21.
반응형

잠실 맛집 놀부유황오리 잠실점을 방문해보았어요. 

이런 맛집이 집 근처에 있는 줄도 몰랐네요. 

주인아저씨에게 여쭤보니 원래는 아시아선수촌 쪽에 있었는데 19년 2월에 방이동으로 이전 온 거라고 하시네요. 

(그쪽이 이제 재개발 예정이라서...)

9호선 송파나루역 1번출구에서 가까워요. 


잠실 맛집 놀부유황오리 잠실점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2층 건물이고 주차장은 끝쪽에 있습니다. 

물론 주차비는 따로 없지만 발렛비 2000원이에요.


놀부유황오리는 메뉴가 간단합니다.

유황오리진흙구이 68,000원

통훈제오리바베큐 63,000원

메뉴 하나는 성인 4명이 먹을 만한 양이에요. 


1층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놀부유황오리 진흙구이는 오픈한지 몇 달 안 돼서 깔끔합니다. 


놀부유황오리 2층 모습이에요. 


놀부유황오리 2층에는 벽으로 분리된 방이 3개 정도 있어요. 

돌잔치, 상견례 같은 가족 모임을 하기에 딱 좋아 보여요. 


놀부유황오리 2층 방의 테이블 세팅이에요.


아쉽게도 음식 사진은 못 찍었네요... (먹느라 정신 팔려서...)

잠실 맛집 놀부유황오리...

맛은 있습니다. 

놀부유황오리 인테리어나 공간도 좋고요. 

다만 서비스가 좀...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손님들도 몰려서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바쁘세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서비스 질은 조금 떨어집니다. 


하지만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낸 놀부유황오리 솔직 방문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