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LG 코드제로 A9 단점: 먼지통 청소의 불편함...

by 망고미 2017. 8. 23.
반응형

LG 코드제로를 약 한달 넘게 써보니 이제 슬슬 단점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그 단점들 중 하나가 먼지통 청소하기가 좀 불편하다는 것이에요. 

일단 설명서를 보면 필터와 큰먼지 분리장치를 본체에서 빼서 물로 닦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 놓았어요.   





아래 보이는 것이 물로 세척한 큰 먼지 분리 장치에요. 


그리고 아래 연두색이 프리필터입니다. 

프리필터도 물로 세척해서 건조시켜서 다시 쓸 수 있어요. 



그런데 요 먼지통 자체는 물로 세척이 안되네요...

따로 분리도 안되게 되어 있어서 눈에 보이는 저 허연 먼지들은 어떻게 닦아내야 하죠?

그냥 더럽게 사용 해야하는 건가요...?



그리고 저 안에 머리카락등 꾀 큰 먼지들도 있어서 빼내고 싶은데,,,, 설명서에는 방법이 없네요....

그냥 물병 청소하는 솔을 집어넣어서 쑤셔야 하는 건지,,, 


먼지통 뿐만아니라 필터를 빼낸 자리에도 요렇게 하얀 미세먼지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먼지통 뚜껑도 분리가 안되서 청소하기 불편해요...



먼지가 붙을 수 있는 부분은 물청소가 가능하도록 분리할 수 있게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LG 코드제로 A9의 단점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