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LG 코드제로 A9 AS후기 - 흡입구 융 벗겨짐 현상 발생

by 망고미 2017. 11. 19.
반응형

LG 코드제로A9 을 잘 쓰고 있었어요. 약 3개월 정도 썼어요.

그런데 어느날 모터가 달린 흡입구에서 평소 들리던 소리보다 시끄러운 소음이 들리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살펴보니 A9 흡입구의 회전브러쉬를 감싸고 있는 융이 테이프 벗겨지듯 벗겨져 있더라고요. 

제가 청소기를 특별히 험하게 쓰지 않았는데 왜 융이 저렇게 너덜너덜해졌는지는 모르겠어요. 


브러쉬에서 떨어져서 덜렁거리는 그 부분이 흡입구를 툭툭 치면서 소음이 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사실을 LG서비스 센터에 전화해서 알려주었죠. 

그랬더니 A9은 프리미엄 제품이라서 서비스하는 부서가 따로 있다고 하더라고요. 

거기서 1시간 내로 연락줄거라고 했어요. 

연락와서 상황설명 해주니 미안하다고... A9 흡입구를 하나더 보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저의 얘기를 잘 들어주고 바로 인정하고 조치를 해줬어요. 살짝 감동했어요 ㅎㅎ


그리고 2일 후 이런 박스가 도착했어요. 


새로운 흡입구가 들어있었죠. 


끼워봤어요. 


역시 소리가 덜나요. 

그래서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소리를 비교해서 들려 드릴려고요. 

요것이 융이 벗겨진 헌 흡입구...



아래 동영상은 새것이에요. 



동영상으로 들어보니 실제 듣는 것과 다르게 차이가 안들리네요...

살짝 감동 받은 LG 코드제로 A9 AS 후기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