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서울상상나라 아기놀이터 방문기

by 망고미 2017. 11. 15.
반응형

서울어린이 대공원에 있는 서울상상나라에 가보았어요. 

아직 저희 아기가 두돌이 지나지 않아서 저희 아기에게는 좀 어려운 곳이에요. 

하지만 서울상상나라 안에 아기 키즈카페 같은 아기놀이터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보았죠. 


서울상상나라는 밖에서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상당히 규모가 크고 시설이 깨끗하더라고요.


실내 로비도 이렇게 멋지게 생겼습니다. 

커다란 박물관 같죠. 


아기놀이터 입구에요. 

TODDLER PLAYGROUND라고 적혀있어요. 

36개월 미만 아기들이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 아기가 트렘펄린을 좋아합니다. 


동네 키즈카페에 종종 가는데 서울상상나라 아기놀이터가 시설도 더 크고 좋더라고요.


멋진 미끄럼틀도 있어요. 


천장도 높아서 개방감도 아주 좋습니다. 


35개월 미만이라고 적혀있네요. 


안내표지판입니다. 


저희 아기는 트램펄린을 참 좋아했습니다. 


동네 키즈카페보다 저렴하고(8,000원으로 기억해요) 시설이 훨씬 좋은 서울상상나라 아기놀이터 방문기였습니다. 

제가 이동네에 살면 참 자주 오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