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보스 QUIET COMFORT 25 (QC25) 개봉기

by 망고미 2017. 12. 9.
반응형

요즘 블랙프라이데이 및 연말연시 쇼핑시즌이라서 할인을 많이 합니다. 

해외 직구들 많이 하시죠? 그중에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보스 콰이어트컴포트 QUIET COMFORT 25 (QC25) 를 미국 아마존에서 $174.99에 팔고 있더라고요. 

저는 블랙프라이데이라서 할인해주는 줄 알았는데 아직도(12월 9일 기준) 같은 가격에 팔고 있네요. 



결재한지 약 10일 정도 후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몰테일을 이용했어요. 배대지 비용은 13,000원 정도 들었던 것 같아요. 



몰테일 박스 속면이 이렇게 귀여운 체크무늬네요 ㅎㅎ




상자안에 뾱뾱이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몰테일 테이프로 둘러져 있는 것을 보니 요런 아마존에서 물건을 받고 배대지에서 몰테일이 한 것 같아요. 


보스 BOSE QUIET COMFORT 25 (QC25) 상자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는 안드로이드 호환용으로 샀습니다. 

아이폰용과의 차이점은 리모콘 버튼 배치의 차이라고 하더라고요. 






박스안에는 이런 보관케이스가 있어요. 

헤드폰을 여행용으로 넣어 다니기 편하겠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요렇게 QC25가 고이고이 접혀있어요. 

나중에 케이스에 넣을 때 요대로 접어 넣어야 하니 이 자세를 잘 기억해야 겠어요. 



케이스 한쪽에 AAA베터리와 비행기용 아답터가 있네요. 

AAA베터리는 헤드셋에 넣어 주는 거에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할 때 전력이 필요한가 봅니다. 



비행기용 아답터는 이렇게 생겼어요. 



보스 QUIET COMFORT 25 헤드셋을 다 펼쳤을때 모습입니다. 

케이블을 헤드셋에 꽂아줘야 합니다.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노이즈 캔슬링을 켜고 사용할 수 있어요. 
음악이고 뭐고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을때 그렇게 하면 되겠어요. 


헤드셋 연결부위는 패브릭으로 마감되어 있어요. 

차가운 플라스틱보다 좀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머리띠 같기도 하죠. 



오른쪽 스피커에 노이즈 캔슬링 버튼이 있어요. 


스피커 안쪽에는 오른쪽 왼쪽 표시가 아주 큼지막하게 있어서 좋습니다.  


이상 보스 BOSE QUIET COMFORT 25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