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천맛집 청풍떡갈비

by 망고미 2017. 1. 2.
반응형

제천여행 중 제천맛집을 찾아보았어요.
저는 여행중 식도락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거든요. 

제천맛집이 의외로 많지 않더라고요. 왜일까요...?

워낙 산넘어 산속에 있는 산골지역이라서 현지에서 구할 수 있는 맛있는 식재료가 적은 지역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근거없는 저의 추측이죠.

 

여튼 그동안의 노하우를 살려 제천맛집을 서칭 해보니 떡갈비라는 아이템이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제천맛집 떡갈비의 원조라고 알려진 청풍떡갈비를 방문해보았어요. 블로그에서 봤던 데로 사장님의 취미인듯한 피겨들이 멋지게 전시되어 있어요. 

닌자 거북이도 있고 비행기도 있고... 사장님의 피겨 취향은 종류를 가리지 않고 상당히 폭넓은것 같아요. 



선물 포장 메뉴도 있어요. 


아래 사진이 본 메뉴입니다. 가격이 쎄요. 가격만큼 맛이 있겠죠? 아니면 어떻하죠...? 제천맛집이니까 맛있을 거에요. 


저희 일행은 어른 4명이었고, 마늘 떡갈비 2인분과 숱불 떡갈비 2인분을 주문하였어요. 

아래 사진이 마늘 떡갈비에요. 


그리고 아래사진 중 마늘 오른쪽에 있는 고기가 숯불 떡갈비에요. 

두 메뉴의 차이점은 마늘이 위에 있고 없고의 차이 인것 같아요. 고기맛의 차이점은 없는것 같아요. 



종이컵도 범상치 않게 생겼죠... ㅎ


총평을 하자면... 이집은 맛이 있어요. 

하지만 가격 대비 만족도는 떨어져요. 특히 숯불떡갈비 보다 4천원이 더 비싼 마늘떡갈비는 가성비가 좀 심각하게 떨어지는 것 같아요. 



청풍떡갈비는 넓직한 공간에 여러 재미난 볼거리를 주는 매력이 있어요. 

하지만 맛으로만 평가하자면 제천맛집이라고 하기엔 좀 부족함이 있어서 아쉬움이 남는 방문기였습니다. 

제천맛집 찾기 힘드네요. 

어딘가 있을 진정한 제천맛집을 찾길 바라며... 이상 제천맛집 청풍떡갈비 방문기를 마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