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JBL FLIP4 개봉기

by 망고미 2018. 2. 20.
반응형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를 개봉해봤습니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은 뛰어나 가성비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저는 하이마트에서 129,0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 최저가는 116,000정도이네요... 씁쓸합니다.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의 박스 전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방수기능이 있다는 것을 스피커가 물에 빠지는 그림으로 표현해놨네요. 

저는 이 스피커를 물에 빠트릴 일이 없을 것 같지만, 방수되면 나쁠 건 없어요 ^^.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파티하는 그림이 나오네요. 

파티 음악에 특화된 스피커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를 여러대 사면 스피커끼리 연결을 시켜서 서라운딩 시스템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보지는 않았지만 그렇게 한다면 충분한 파티 사운드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FLIP4 한대로는 좀 부족한 느낌이죠.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는 이렇게 생겼어요. 

색이 민트색이에요. 경쾌한 색이죠.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 뒤면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고무와 패브릭 재질을 많이 사용해서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손에 쏙 들어오는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JBL 블루투스 스피커 FLIP4의 소리는 가격을 생각하면 상당한 수준입니다. 제가 주종으로 사용하고 있는 보스 SOUND LINK MINI와 비교해보면 소리가 경쾌하고 선명해요. 반면에 저음 베이스 사운드는 상대적으로 약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베이스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저의 와이프는 이 스피커를 보스 스피커보다 더 좋아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