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이케아 놀이텐트 설치 & 솔직 사용기

by 망고미 2018. 2. 4.
반응형

유찬이를 키우면서 참 재미있는 일이 많이 생겨요. 

가끔 유찬이랑 놀때 저는 유찬이가 좋아하는 이불을 뒤집어쓰고 이불 속 공간을 만들어서 인간텐트가 됩니다. 

그리고 유찬이를 초대해요 "유찬아 이불 나라에 들어와~ㅎㅎㅎ" 

그러면 유찬이가 신난다는 표정으로 아빠가 만든 재밌는 이불 나라에 들어온답니다. 

그 속에서 아빠랑 아들이 엄마는 모르는 남자들만의 비밀 대화를 나누며 놀다 보면 이불나라는 금세 더워지고 답답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불을 걷고 숨을 쉬고 다시 이불나라로 돌아오는 것을 반복해요. 

 

유찬이가 아빠가 만든 인간텐트를 좋아하는 것을 보고 아기용품 사는 것 좋아하는 엄마는 놀이 텐트를 샀습니다. 

이케아 놀이 텐트인데요. 

이케아에 가서 산 것은 아니고 인터넷에서 주문했더라고요. 

요렇게 생긴 패키지에 담겨와요.  

스웨덴 말인것 같은데....

서커스...라는 뜻같아요. 만들어 놓으면 서커스 원형 극장처럼 생기긴 했어요. 

이케아 놀이텐트 설명서도 들어있어요.

다른 이케아 가구들 처럼 이해하기 쉬운 그림으로 설치 방법이 나와있죠.


요 폴대를 사용해서 텐트를 치면 되요.

전혀 어렵지 않아요.

요렇게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유찬이가 혼자 텐트에 들어가려고 하진 않아요. 

항상 아빠 or 엄마랑 손 붙잡고 같이 들어가자고 하네요 ㅎㅎㅎ.

나중에 유찬이 동생이 생기면 둘이서 잘 놀것 같습니다. 

그때까지 무사히 부셔지지 않기를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