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큐텐 Qoo10에서 구매한 대륙의 실수 에어프라이어 개봉기

by 망고미 2018. 4. 21.
반응형

큐텐(Qoo10)에서 요즘 핫하다는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가 그렇게 인기라고 들었어요. 

하지만 제고가 떨어진지 오래... 그걸 기다리느니 직접 중국 직구를 하겠다! 라는 생각에 질렀네요.

QOO10에서 물건을 처음 사보는데요 한국 지마켓 같은 곳과 비슷한듯하면서도 차이가 많이 있네요. 

일단 물건들의 상품명이 상당히 부정확합니다. 제가 구매한 이 에어프라이어도 아무리 제품 상세설명을 살펴보아도 제품명이 뭔지 모르겠어요. 대륙의 실수 에어프라이어가 이름인 것같기도 하고 HOL TRADE라는 것이 이름인가 싶기도 하네요. 

4월 11일에 오더를 했는데 4월 20일에 도착했습니다. 

9일 만에 도착을 했네요. 

우려했던 것보다 훨씬 배송시간이 적게 걸려서 만족스럽습니다. 

물건상자를 받아 보니 비로소 제가 구매한 에어프라이어의 이름이 MS-226이란 것을 알겠습니다. 

MSX는 제조 회사 브랜드 같아요. 박스가 상당히 찢겨서 왔습니다. 

제품에 기스가 안 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뜯어봅니다. 

일단 기스는 없네요. 

박스 안 구성품은 아래 사진과 같아요. 

듣던 대로 4.5L로 사길 잘한 것 같아요. 

정말 닭 한 마리가 에어프라이어에 통째로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천장의 모습입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다 보면 요 천장 부분에 분명 음식물이 튈 텐데...

어떻게 닦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역시 중국제품답게 천장 커버가 딱 맞지 않고 왼쪽이 내려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체적인 마감이 매끄럽지 않고 거칩니다. 

우리집 부엌 카운터에 올려놓으니 이런 모습이 되는군요....

역시 하얀색이 제일 깔끔한 모습입니다. 

충분히 사용해보고 리얼 사용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