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핫탑 보온받침대 솔직 사용기 커피를 따뜻하게 오래오래~

by 망고미 2018. 5. 26.
반응형

오늘 언박싱을 해볼 물건은 더오디(THE OD)라는 국내회사에서 만든 핫탑이에요. 

제가 커피를 자주 마시는데 식기 전에 마셔야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강박관념이 있어서 빨리 마시는 편이거든요. 

이 핫탑이 있으면 천천히 여유 있게 마실 수 있겠구나 싶어서 샀어요. 

제가 요즘 열심히 보고 있는 북튜버가 이 물건에 대해 아주 잠깐 언급해서 이 물건의 존재를 알게 되었어요. 

 

대략 검색해본 결과 쿠팡에서 제일 저렴하게 파는 것 같아요. 로켓배송이란 것도 좋고요. 


주문한 다음 날 바로 도착했어요. 


MADE IN KOREA 국산제품인데 패키지는 죄다 영어로 되어있네요. 

수출을 염두해둔 것 같아요.  

홈페이지도 영어... (http://hottop.co.kr)

박스 설명을 보니, 머그컵이나 티팟을 60도로 따뜻하게 유지해준다고 설명되어 있어요. 

바로 이 물건입니다. 

코드 길이는 책상 위에 올려놓고 책상 밑의 멀티탭에 꽂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길어요. 


워머를 켜놓으면 빨간 불이 들어와요. 

얼마나 뜨거운지 궁금해서, 컵이 닿는 가열패드를 살짝 만져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뜨거워서 깜짝 놀랐습니다. 

조심해야겠어요. 

일단 만족!

핫탑 보온받침대 솔직 사용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