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전기면도기 추천 구매기 파나소닉 Panasonic ES-LV95-S Arc5 Electric Razor

by 망고미 2017. 4. 2.
반응형

전기면도기 추천 구매기 파나소닉 Panasonic ES-LV95-S Arc5 Electric Razor


저는 약 10여 년 전에 전기면도기를 2~3년 사용하다 날 면도기로 바꾸었습니다. 

이유는 날 면도기가 훨씬 밀착해서 잘 아주기 때문이었죠. 

그런데 하루에 한 번씩 계속 날 면도기로 10여 년을 면도를 해오던 어느 날 저의 피부가 면도에 의해 많이 상해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특히 턱 날 밑의 피부 색이 거무죽죽해 있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날 아시는 분이 전기면도기로 바꿔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피부 자극이 훨씬 덜해서 피부가 더 좋아질 거라고... 얘기를 하셔서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공부해보니 전기면도기 사용해보신 분들 의견이 대부분 전기면도기가 피부 자극이 적다는 것에는 공감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면도기를 살 것인가를 고민하기 시작하였습니다. 큰 메이커가 3개가 있더라고요. 


필립스, 브라운, 파나소닉. 

필립스 전기면도기는 정우성,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축구선수 기성용, 


파나소닉 전기면도기는 오지호가 모델이군요...  


필립스전기면도기는 3개의 둥글게 돌아가는 날이 독창적으로 배치되어 있어요. 

면도할 때도 브라운이나 파나소닉은 위아래 상하로 움직이면 되지만

필립스는 둥글게 돌려줘야 한다고 하네요. 


브라운과 파나소닉은 여러모로 비슷한 점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브라운의 디자인이 파나소닉보다 월등히 멋지다는 것. 


하지만 디자인은 무시하고 결국 그 아시는 분이 추천하시는 파나소닉으로 결정했어요. 


문제는 가격인데... 상당히 비싸더라고요.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최상위 모델이 파나소닉 람대쉬 ES LV9A인데 이 가격이 무려 60만 원 이더라고요. 





다나와에서 파나소닉 람대쉬 ES LV9A의 최저가는 40만 원.



그리고 정확히 모델명이 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레벨로 보이는 파나소닉 람대쉬 ES L95-S가 해외 구매대행으로 47만 원


그런데 해외 구매대행 대신 직접 아마존에서 찾아보니 파나소닉 람대쉬 ES L95-S가 190불! 한화로 22만 원.




190불이면 관세도 안내도 되는 가격이므로...

한화로 22만 원 +  배대지 비용 16,000원 합쳐서 총 23만 6천 원정도 비용이 들었네요.  

주문에서 배송까지 무려 3주가 도착했네요. 

아마존에서 주문후 배대지까지 도착하는데 11일 정도시간이 걸린 건 좀 의외네요. 

아마존이 물류시스템이 훌륭해서 2~3일이면 도착한다고 하던데... 모든 물건이 빠른건 아닌가보네요...


여튼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물건은 요렇게 생겼네요. 
구체적인 개봉기는 따로 포스팅 드릴께요 


근데 참고로, 파나소닉 람대쉬 ES L95-S의 아마존 가격이 최근에 올랐더라고요...

지금은 $278.97이네요...




개봉기 보러가기 - 전기면도기 추천 파나소닉 Panasonic ES-LV95-S Arc5 Electric Razor

반응형